| 성동구 행당제1동, 주민과 함께한 '행당제1동 꽃길 걷기' 성료 지난 13일 가족과 이웃이 함께 걸으며 성동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간 마련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@naver.com |
| 2026년 06월 26일(금) 08:27 |
|
이번 행사는 싱그러운 6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걸으면서 건강을 챙기고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행당제1동 주민과 생활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해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.
행당제1동 꽃길 걷기 행사는 당일 오전 9시 행당1동 주민센터에서 출발하여 성동소방서 뒷길 → 응봉체육공원 → 용비쉼터에서 반환하여 응봉역 하부에 최종 도착했다.
약 3.2km, 60여 분 소요되는 코스로 자연을 만끽하며 숨겨진 보석 같은 아름다운 꽃길을 걸었다. 참가자들은 성동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.
또한 걷기 완주 후 폴라로이드 인증사진 촬영으로 특별한 순간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완주 기념사진을 남겼으며, 축하공연과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공연, 풍선쇼도 함께 진행했다.
김영봉 행당제1동 꽃길 걷기 추진위원장은 "행당제1동 꽃길 행사는 명실상부 행당제1동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”라며 “앞으로도 성동구의 자연을 더 가까이 느끼고, 가족과 이웃이 소통하는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”라고 말했다.
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@naver.com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