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시 오세훈 시장, 청계천 미디어아트 관광 콘텐츠 상영회 참석 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@naver.com |
2025년 07월 23일(수) 10:1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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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청계 소울 오션’은 관광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빛초롱축제에서 국내외 관람객의 호평을 받았던 미디어아트 전시 ‘신비의 물결’에 ‘해치의 물놀이’, ‘서울 랜드마크’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운영된다.
‘신비의 물결’은 지난해 300만 명 이상이 다녀간 빛초롱축제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조형물 1위(득표율: 30%)를 기록했다.
오 시장은 상영회를 찾은 관람객에게 인사를 전하고 ‘해치의 물놀이’, ‘서울 랜드마크’ 등 5편의 영상을 관람한다.
한편, 미디어아트 콘텐츠는 이날 상영회를 시작으로 매일 18시부터 22시까지 청계천 광교 하단에서 운영된다.
박종수 기자 0801thebetter@naver.com